수도물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안다면 한 모금도 마시지 않을 것이다

그 누가 오염된 물을 마시고 싶겠는가.

물은 지구상 모든 생명의 바탕이며, 사람이 살아 있게 하는 모든 생물학적 작용에는 물이 필요하다. 물은 그렇게 소중하다.

아는 사람들이 많지 않지만, 대부분의 수도물에서 항생제와 중금속 등을 포함하여 여러가지 잠재적 위해성 독소 물질들이 발견되고 있다.

글로벌힐링센터(Global Healing Center)에 따르면, 수도물에는 80 여가지의 규제 대상 오염물질 외에도 규제 대상으로 분류되지 않은 독소들이 들어 있다고 한다.

여러가지 독소 물질 가운데서 특히나 사람에게 더욱 위험한 것은 비소(arsenic), 불소화합물(fluoride) 그리고 염소(chlorine) 등이다.

If you knew what was in tap water you would never drink it again



독을 거부함으로써 불소화 수도물에서 해방된 30,000여명의 호주 지역 주민들

불소화반대 행동연합(Fluoride Action Network)에 따르면, 지역의회는 수도물 불소화는 해롭기도 하거니와 효과도 없음을 보여주는 현대 과학에 근거하여, 수도물 불소화 금지를 5 대 3으로 표결했다.

30,000 more people freed from water fluoridation after Australian town rejects poison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