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제 백신 예방 접종 :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인구감축을 위한 집단학살 무기 coronavirus vaccine "final solution" depopulation weapon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예방접종) 인위적 인구감축을 위한 집단학살 무기
이제, 계획적인 바이러스 창궐(plandemic) 현실화 단계로 넘어가고 있다.

진실을 알리는 보도에 대한 검열/통제,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환자를 치료할 수 있는 황산염 (黃酸鹽 하이드록시클로로퀸 hydroxychloroquine)에 대한 금지 조치, 진실을 말하지 못하도록 일선 의사들에 대한 함구령(緘口令), 등등.

이 모든 것은 새로 나온 백신접종(예방접종)을 통한 인위적 인구감축에 관련된 것들이다. 백신은 수십억명을 떼죽임(대량학살)함으로써 지구상의 인구수를 급격히 대폭 줄이기 위하여 만들어진 것이다.

Now we come to the real mission in the “plandemic,” the censorship, the banning of hydroxychloroquine and the silencing of America’s Frontline Doctors: It’s all about global depopulation via a new vaccine that’s designed to mass murder billions of human beings and sharply reduce the population of the human race on planet Earth.

주) 플랜데믹 (plandemic) : 계획적인 악성 세균(바이러스) 창궐
plandemic = plan (계획) + pandemic (악성 전염병 창궐)


백신접종을 강제 의무화하면서, 반면에, 백신제조업체에게는 백신 부작용에 따른 모든 법적 책임을 면제해주고 있다.

여러분은 왜 그렇게 한다고 생각하는가. 백신은, 사람들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사람들을 죽이기 위하여 만들어진 것이기 때문임을 모르겠는가. 사람들이 죽어나가도, 그 누구도 백신제조업체를 고발/소송할 수 없게 만들어 놓은 이유를 모르겠는가. 백신접종을 하기에 앞서서, 백신접종으로 인한 부작용에 대한 법적 책임 면제에 동의하도록 강제하는 이유를 모르겠는가.

그건 그렇고.
전지구적 인위적 인구감축 계획(agenda 아젠다)은 비밀도 아니다. 빌게이츠는 인위적 인구감축을 목적으로 한 백신 사용에 대하여 공공연하게 말하고 있다.

세계화주의자(글로발리스트 globalists)들은
"지구 붕괴를 막기 위하여 인구수를 대폭적으로 줄여야 한다. 인위적 대폭적 인구감축을 하지 않으면, 사람이 숨을 쉴때 나오는 이산화탄소(CO2)와 공해 그리고 천연자원 소비로 인하여 생명체가 살아가는 생물권(biosphere)이 붕괴된다"
라고 믿고 있다고 공공연하게 시인(admit)하고 있다.

여러분이 그렇게 믿든 믿지않든, 그들 세계화주의자들은 그렇게 믿고 있다.

그들 세계화주의자들은
"인류 가운데 90%를 죽여서 나머지 10%를 구해야한다" 라고 믿고 있다.
그러면서, 세계화주의자들은 그러한 자신들이, 집단학살 범죄자가 아니라, 인류의 영웅이라고 생각한다.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인구감축을 위한 집단학살 무기 coronavirus vaccine "final solution" depopulation weapon



이른바 지구 온난화 흉계(scam)는 실패하였다.
계획적인 악성세균 창궐은 인위적 인구감축을 위한 첫 번째 흉계가 아님을 알아야 한다. 세계화주의자들의 첫 번째 흉계는 지구 온난화 흉계이다.

지구 온난화 흉계 (地球 溫暖化 兇計 global warming scam)는, 의도적으로 경제를 붕괴시키고 그에 따라 인류대중이 굶어죽게 만들기 위한 것이었다. 지구 온난화 흉계는, 온갖 지구 온도 수치를 조작하여 거짓 과학 연구자료를 만들고, 이를 통하여 세계 경제를 붕괴시키려는 것이었다.

그러나, 그 세력들의 첫번째 흉계인 지구온난화 흉계는 실패하였다. 세계화주의자들의 흉계에 말려든 사람이 많지 않았기 때문에 그리고 과학으로 포장한 거짓 흉계가 금방 들통이 났기 때문이었다.

지금은 "지구 온난화 (地球 溫暖化 global warming)" 라는 말 대신에 기후변화 (氣候變化 climate change) 라는 말로 슬그머니 바꾸어 부르고 있다. (참고: 조작된 거짓 지구온난화 기후변화).

인위적으로 코로나바이러스를 만들어 유포한 것은, 다름이 아니라, 대대적인 인구감축이라는 같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강도를 한 차원 더 높인 것이다. 경제를 붕괴시켜서, 인류대중을 굶어죽게 만들어, 인구수를 줄이려는 것이다.

세계화주의자들의 지구온난화 흉계는 실패하였지만, 코로나바이러스(COVID-19) 흉계는 성공하였다. 코로나바이러스를 빌미로한 이동/집회제한 (록다운 lockdowns)을 무기로 삼고 확대.강화하여, 경제활동을 붕괴시킴으로써, 지금 여러분이 겪고 있는 상황으로 만들었다. 대대적인 노숙자 속출, 최저 생계에도 미치지 못하는 극빈자 속출, 굶주림, 온갖 질병, 사회불안, .... 세계 핵전쟁을 일으킬런지도 모를 일이다.

그러한 모든 흉계의 핵심이자 실제적인 무기가 바로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예방접종)이다. 사람들이 백신접종(예방접종)을 하려고 매달리게 만들기 위한 이런저런 온갖 조치들이 취해졌다.

물론, 백신은 즉사(卽死)하도록 만들어진 것이 아니므로, 백신접종을 하여도 그 자리에서 바로 죽지는 않는다.

첫번째로 유포된 백신은, 의도적으로 안전하게 만들어, 백신접종에 대한 대중과 언론의 긍정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그렇게 함으로써, 사람들이 백신접종을 하려고 몰려들게 만들고 또한 백신접종의 부작용에 대한 면책조항에 제손으로 동의/서명하도록 만든 것일 수도 있다.

그러나, 그 뒤에 공급되어 접종되고 있는 백신은 효율적인 인구감축 무기로 될 것이다. (vaccines will be sufficiently weaponized). 백신접종을 통하여, 사람의 몸 스스로가 외부의 병원체에 저항하는 자가면역기능 장애 (autoimmune disorders)를 유발시켜 놓고, 그런 뒤에, 의도적으로 유포시키는 후속 독감균이나 변종 코로나세균으로 인한 대대적인 사망자 속출 (mass death upon exposure to a subsequent influenza or coronavirus strain that will be deliberately released). ... 대부분의 사람들이 과도한 면역반응(hyperinflammatory immune response)으로 죽을 것이다. 살아남은 사람들 가운데 많은 수가 영구적인 신경손상 (neurological damage)에 따른 자폐증(自閉症 autism)으로 고통받게 될 것이다.

명백한 것은, 백신 흉계에 대한 진실을 알리는 사람을 공격한 기자/언론인(journalists), 백신이 안전하다는 세뇌공작을 벌인 세뇌/선전요원 (propagandists who claimed it was safe), 등등, 그들 자신도 백신으로 죽어 나가는 사람들 가운데에 반드시 포함될 것이라는 사실이다. 빅파마(Big Pharma)에게 있어, 그들 꼭두각시들은 특별하게 지켜주어야 할 특별한 존재가 아니기 때문이다.

.........
.........
.........

주) 내용이 좀 더 있지만, 내용은 늘 같으므로 여기서 줄입니다.
세계화주의자(글로발리스트 Globalists) 또는 딮스테이트(Deep State), 올리가크스(Oligarchs), 그림자정부(Shadow government), 일루미나티(Illuminati), 엘리트(the elite), TPTB (the powers that be), 세계지배세력, 유대금융자본 및 바티칸세력, 등등 여러가지 이름으로 불리웁니다. 이 악마 무리가 필사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신세계질서(NWO) 흉계는 아래와 같은 여러가지가 하나로써 이루어지고 있음은 주지하는 바와 같습니다.

인위적 강제적 세계 인구 감축/통제 관련, 끔직한 부작용 투성이 예방접종 백신 관련, 전지구적 강제적 예방접종(백신접종)을 통한 전자신원확인체계 (인간 디지털화, 24시간 실시간 감시 및 통제시스템) 관련, 불온한 생체칩 (바이오칩 마이크로칩 등등) 관련, 끔직한 부작용과 위험성이 노출되어 있는 유전자조작 (지엠오 GMO) 관련, 온갖 부작용과 위험성을 가지고 있는 각종 인공 화학물질 약품 식품첨가제 농약 관련, 무고한 사람들을 떼죽음으로 몰아 넣을 수 있는 세균개발 및 실험, ....

여기에 그 무슨 비밀이 있는 것이 아니라, 누구나 언제나 보고 읽고 듣고 알 수 있습니다. 글과 자료와 동영상 사진... 차고 넘쳐납니다. 하나하나 따로가 아니라, 모든 것을 하나의 탁자우에 올려놓고, 사방팔방에서 짚고 헤아려보시기 바랍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예방접종) 인위적 인구감축을 위한 집단학살 무기
The coronavirus vaccine is the "final solution" depopulation weapon against humanity; globalists hope to convince BILLIONS of people to commit "suicide-via-vaccine" (PDF)




주) 강제적 예방접종이란
법, 규정, 행정명령 등으로 경찰 검찰 군대 정보기관 등 무력을 동원하여 무력으로 강제할 수도 있겠지만, 그 보다는,

전염병 대유행과 공포조성 등 예방접종을 하지 않을 수 없는 분위기로 몰아 넣고, 예방접종을 하지 않은 사람은 공공장소 식품가게 시장 대중교통 여행 학교입학 취업 병의원 건강보험 공공지원 등등 생활필수 요소에 대한 접근과 사용을 제한 내지 금지하고, 나아가 백신접종을 하지 않은 사람은 공공의 적으로 몰아부치면서, 예컨대 공공보건 세금 등과 같이, 그럴듯한 이름표를 붙여서 경제적 생계마저도 짓밟음으로써, 예방접종을 하지 않으면 최소한의 생활(생계)도 할 수 없게 만들어, 사실상 무력을 동원한 것과 똑 같은 결과가 되도록 하는 모든 수단을 포함하여 말하는 것입니다.

직접 간접 형식과 방법을 불문하고 어떤 형식이든 강제적 백신접종(예방접종)은 모두가 떨쳐나서 이유불문 무조건 반드시 막아야 합니다. (무서운 감시체계).




주) 누구나 보고 듣고 겪고 있는 이 현실에서,
이제는, 위와 같은 이야기를 무작정 부정하고 이죽거리며 음모론으로 몰아치는 머저리 얼뜨기는 없지 않겠나 싶습니다. 보고 듣고 겪으면서도, 현실로 느껴지지 않는다면, 그것으로서, 스스로가 철두철미 세뇌가 되어 바보가 되어있음이 반증되는 것입니다.

인위적 인구감축/통제 흉계에 관한 것은
누구나 다 알고 있는 일이겠고, 털끝만큼이라도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그 실체가 무엇인지, 어떻게 진행되어 왔고,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어떻게 진행되어 갈 것인지... 누가 흉계를 꾸미고 누가 부역복무하며 집행하고 있는지 .... 잘 알고 있지 싶습니다.

관심을 가지고 알려고 하면,
거기에 무슨 비밀이 있는 것도 아니거니와 상세한 글과 자료들이 차고 넘치므로, 누구나 상세히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세상만사 다 그러하듯이, 주인의식을 가지고 스스로 찾아서 알고 길을 찾아 나아가는 사람과 그냥 멍하니 앉아서 바보상자 바보폰만 들여다보고 히히득거리는 사람과는 받아 안는 결과가 다르지 않겠나 싶습니다.

위 글쓴이도 명확히 말하듯이,
백신접종의 본질과 진실을 철두철미 덮어 가리우는 자, 백신접종 세뇌 선전에 악착같이 매달리며 광분하는 자, 강제적 백신접종에 부역복무하는 자, 백신접종의 진실을 말하는 사람과 단체를 탄압하는 자 ... 그들 머저리 자신과 그들 머저리의 아이들 가족들 부모형제도 백신접종의 끔직한 부작용과 위험성에서 결코 예외로 될 수 없음을 알아야 합니다. 스스로가 반인류 범죄를 저지르고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얼차려야 합니다.

세계화주의자 양키놈들이 말하는
"인류 가운데 90%를 죽여서 나머지 10%를 구하겠다" 라는 말이 무슨 뜻인지 천번만번 짚어보고 헤아려보고 알아야 합니다. 이 글을 읽고 있는 방문자께서는, 자신과 자신의 아이들이, 글로발리스트 양키가 구하겠다는 그 10%에 속한다고 생각하십니까? 죽이겠다는 90%에 속한다고 생각하십니까?






유전자 백신 예방접종으로 사람들이 죽어나가고 있다
코로나 백신, 유전자 기반 코로나 백신 예방 접종으로 사람들이 죽어나가고 있다. 그럼에도, 각국 정부는 거짓말을 하고 있다.
J’Accuse! The Gene-based “Vaccines” Are Killing People. Governments Worldwide Are Lying to You the People, to the Populations They Purportedly Serve (PDF PDF)

코로나바이러스 에방접종(백신접종)으로 사람들이 죽어 나가고 있다. 이른바 mRNA 코로나백신(예방접종)이 사람을 죽이는 살인마임을 보여주는 증거가 차고넘친다. 그럼에도, 각국 정부는 거짓말을 하고 있다. 강제적인 코로나 백신 예방접종을 단호히 거부하고 결연히 맞서는 대대적인 투쟁이 세계도처에서 들불처럼 격렬하게 일어나고 있다. 미국과 캐나다에서는 강제적 백신 예방 접종에 맞서 들고일어나는 사람들이 수십만명을 넘어서고 있다.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예방접종)과 유전자조작 인간 (GMO 인간)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예방접종)과 유전자조작 인간 (GMO 인간)
“COVID Vaccines” and “Genetically Modified Humans”
https://www.globalresearch.ca/covid-vaccines-and-genetically-modified-humans (PDF)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예방접종)은 사람의 유전자(DNA/RNA)를 재조합하여 다른 유전자로 만든다. 마치, 몬산토가 유전자조작 곡물 (GMO 곡물)을 만들듯이 말이다. .... 2010년, 방위고등연구계획국(DARPA)은 이러한 기술이 사람의 유전자를 파괴하는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음을 인정하였다. ..... 유전자백신이 사람 몸속에 들어가면, 온 몸으로 퍼져나가면서, 사람의 유전자(DNA/RNA) 재조합이 일어나게되고, 그에따라, 영구적인 그리고 그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유전자조작 인간 (GMO 인간)으로 된다. 백신이 사람의 유전자에 어떤 끔직한 부정적 후과를 불러 일으킬지 과학자들조차도 알지 못한다.






전인류 유전자정보 은행 : 전인류 유전자 장악/통제, 록펠러재단 계획
빌게이츠-록펠러, 전인류 유전자정보 은행(데이타베이스) 구축 : 전인류 유전자 장악/통제 계획
The Global Genome Bank: Total DNA Control of the World Population, A Rockefeller Foundation Initiative (PDF)

유엔 아젠다 2030 (UN Agenda 2030)에 따라, 세계의 모든 개인 유전자정보를 수집하여, 전세계 개인 유전자정보 은행 (Global Genome Data Bank)을 만들고 있는 "개인 유전자 수집 프로그램 (Genome Collection Program)"이 진행되고 있다. 록펠러재단(Rockefeller Foundation)은 이 프로그램에 자금 투입.

이것은 록펠러-빌게이츠(Rockefeller-Gates)의 결코 멈추지 않을 흉계(agenda)이며, 이것은 세계화주의자(글로발리스트, globalist) 양키가 지배하는 세상, 글로발리스트 양키가 전인류의 유전자(DNA)까지 장악/통제하는 세상을 만들려는 것이다.






주) 이토록 참혹한 지경에 빠져있음에도, 그 바탕(본질)을 명확히 말하고 떨쳐나서 단호히 맞서는 사람과 단체를 찾아 보기가 참으로 힘든 현실입니다. 이러한 현실이, 코로나와 백신으로 인한 고통보다 더 고통스럽고 비참하게 느껴집니다.

비록, 바탕(본질)은 빼고 말하지 않지만, 그나마, 민중민주당(민중당)에서 이에 관하여 말하고 맞서주니 그것만으로도 얼마나 고맙고 고맙습니까.

양심과 용기를 가지고 당당하게 명확하게 말하고 단호하게 맞서는 사람과 단체를 적극적으로 지지 응원 후원하고 또한 한마음 한뜻으로 똘똘뭉쳐 함께합시다. (민중민주당 홈페이지).

이 정부와 정치인들이 코로나바이러스의 정체가 무엇인지 백신접종의 부작용과 위험성이 어느 정도로 극단적인지를 몰라서 입을 꽉 다물고 있겠습니까. 이 정부와 정치인들이, 몰라서 코로나 초기부터 겉치레 분주탕만 피우겠습니까. 이 정부와 정치인들이, 몰라서 강제적 백신(예방)접종을 필사적으로 밀어부치겠습니까. 미제 군대가 깔고 앉아 있는 이 시기에, 그 누가 우리 민중의 생명과 건강을 지켜주겠습니까. 미제를 하늘처럼 떠받들며, 미제의 승인을 입에 달고서, 미제에게 부역복무하는 정부와 정치인을 쳐다보아서 우리 민중의 생명과 건강이 지켜지겠습니까. 그런 정부와 정치인더러 민중의 생명과 건강을 지키라고 한다해서 하겠습니까. 누구나 보고 듣고 겪으면서도 모르겠습니까. 패배주의에 빠진채 주저앉아 땅을 치고 울고불고 원통해 한다고 우리 민중의 생명과 건강이 지켜지겠습니까.

우리의 생명과 건강은 이 땅의 주인인 우리 민중 스스로가 스스로 지켜야 합니다. 우리 민중 스스로가, 우리 민중 한사람 한사람이, 주인의식을 가지고, 두주먹 불끈쥐고 떨쳐일어나서, 말해야할 것은 당당하게 명확하게 말하고, 거부할 것은 단호히 거부하고, 맞서야 할 것은 사생결단 맞서고, 쟁취해야할 것은 기필고 손에 틀어쥐어야 합니다. 이 땅의 주인인 우리 민중이, 침략자 미제 일제 등 외세를 몰아내고, 주권을 손에 틀어쥐고, 한미동맹 반북적대 북침전쟁연습에 광분하며 외세에 부역복무하는 반역사 반민족 역적무리를 쓸어버리고, 종(公僕공복)이 주인의 뜻에 따라 일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이 땅의 주인인 우리 민중이, 종을 쳐다보고 굽신거리는 종의 노예살이가 아니라, 종을 부리는 주인으로 살아야 합니다. 그래야, 우리 민중의 생명과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 여기에 그 무슨 설명이 필요합니까.

누가 대신 해주기를 바라며 두리번두리번 눈치나 보는 비굴한 노예근성, 옆에서 억울한 죽임을 당해도 입다물고 못본체 외면하고 비굴하게 살다가 막상 제가 당하면 뻔뻔스럽게도 나죽는다고 나살리라고 울고불고 난리법석을 피우는 천박하기 짝이 없는 노예근성을 당장 벗어던지고, 얼차리고, 주인으로 삽시다. 그래야, 억울하고 원통한 일을 당하는 사람없이, 원통하게 희생되는 사람없이, 모두가, 사람답게 잘 살 수 있습니다. 그래야, 스스로와, 사랑하는 아이들, 부모형제, 우리의 미래이고 희망인 후세대의 생명과 건강을 지키고, 다 같이, 잘 살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 어느 누구도 토씨 하나 달 수 없을만큼 명명백백한 이치일 것입니다.

주권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






주) 아래 링크 글들을 읽어 보면,
지금 우리가 어디에 몰리어 있고, 어디로 떠밀려 가고 있는지, 어째서 이런 참혹한 상황에 빠졌는지, 무엇을 어떻게 해야 이 참혹한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는지를 헤아리는 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지 싶습니다.

우리 겨레에도 똑똑한 전문가들이 많이 있겠는대, 무서워서 그런지 아니면 철두철미 세뇌가 되어서 그런지, 바탕(본질)을 명확히 말하는 글을 찾아 볼 수가 없는 비참한 현실입니다.

제가 재주가 없는 터라 쉽게 잘 요약정리를 하지 못하였지만, 아래 글들을 하나하나 여러번 읽고, 그런 뒤에, 글 모두를 하나의 탁자우에 올려놓고, 전후좌우상하 사방팔방에서 헤아려 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틀(구조)이 어떻게 짜여있는지, 왜 세계도처의 양심과 용기를 가진 사람들이 떨쳐 일어나 싸우는지, 앞으로 어떤 참혹한 일이 닥치겠는지, 그 참혹함에서 벗어날 수 있는 길이 무엇인지, 어렴푸시나마 느껴질 것입니다.

어쨋든 우리 겨레 모두가, 특히, 우리 아이들 우리 후세대가 원통하게 희생되지 않고 건강하게 주인으로서 잘 살게 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 무서운 감시체계: 생체칩 전자칩 바이오칩 마이크로칩 베리칩

>> 강제 예방접종 (백신접종) : 그 어떤 이유로도 건강과 생명에 대한 자결권은 침해될 수 없다

>> 코로나바이러스 Coronavirus (COVID-19) 정체 이면 이후 예방 치료

>> 딮 스테이트 : 글로벌 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세계경제포럼,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 Peter Koenig

>> 유엔 아젠다 1921 2030 : UN Agenda 1921 2030 - 앞으로 25년 뒤의 세상 - McMaster

>> 하이퍼-인플레이션과 금 시세: 뉴월드오더(NWO), 모든 사람 몸에 마이크로칩을 심고 사유재산 폐지

>> 2021년 세계재편 The Great Reset : 세계지배세력 다보스 세계경제포럼 WEF

>> 캐시리스 소사이어티, 현금금지사회, 캐시리스 이코노미, 캐시리스 페이먼트, 디지탈 페이먼트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계획 실체

>> 점령자 미제국 맥아더 하지 포고령 - 조선 땅을 점령함

>> 청산해야 할 비굴한 이씨 조선 600년 역사






코로나 예방접종 백신이 사람의 유전자를 재조합시킨다는 충격적인 사실이 연구결과 드러났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타(CDC)가 사람들에게 해를 입히고 속이기 위하여 계속해서 거짓말을 하면서 범죄행각을 벌여온 것이 드러났다
Shocking study finds covid vaccines REWRITE your DNA… criminal CDC proven to have repeatedly LIED about this very issue to deceive and harm the public (PDF)





화이자, 코로나 예방접종 백신은 사람의 간으로 들어가서 사람의 염색체(染色體)와 유전자를 개조한다는 사실이 연구결과 드러났다
Bombshell study: Pfizer’s covid jab contents enter the liver, alter human chromosomes and rewrite DNA (PDF)





화이자, mRNA 예방접종 백신이 사람의 유전자를 다른 유전자로 개조시킨다는 사실이 연구결과 드러났다
Study finds that Pfizer mRNA covid injection overwrites human DNA with new genetic code (PDF)





화이자 예방접종 백신 부작용 무려 1291 가지
화이자, 예방접종 백신 부작용 무려 1291 가지
The Pfizer Vaccine Only Has 1,291 Side Effects! (PDF)

미국 법원, 화이자 백신 임상자료를 공개하라고 식품의약국(FDA)에 명령. 화이자 예방접종 백신 부작용은 사람들이 상상할 수 있는 것 보다 훨씬 더 심각.





화이자 코로나 백신, 경악할 위험성
화이자, 코로나 백신 경악할 위험성
Newly Released Pfizer Documents Reveal COVID Jab Dangers (PDF)

화이자, 코로나 백신접종이 시작된 때로부터 3개월간 접수된 자료에 따르면,

3개월간, 화이자 코로나 백신 부작용 건수는 무려 42,086건에 달하며, 화이자 코로나 백신접종으로 죽어나간 사람만도 1,223명이나 된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1만페이지에 달하는 화이자 백신 관련 문서를 공개하였다. 그 문서에는 9 페이지에 달하는 화이자 백신 부작용이 기록되어 있고, 약 158,000 가지의 건강상 문제가 기록되어 있다.





화이자, 코로나 백신 안전성 검사를 요구하자, 백신 공급신청 철회
화이자, 코로나 백신 안전성 검사를 요구하자, 백신 공급신청 철회
Pfizer Withdraws EUA Application for COVID Shot in India After Regulator Asks for Independent Safety Study (PDF)

화이자가, 인도에 mRNA 코로나 백신 공급 신청서를 제출하였고, 이에, 인도 보건당국(CDSCO)은, 독립적인 기관에서, 백신의 안전성 판별을 위한 임상실험을 하자고 하였다. 그러자, 화이자는 백신 공급 신청을 철회하였다.





코로나 백신 강제접종으로 미군 사망자 1100% 급증, 더 증가할 것
코로나 백신 강제접종으로 미군 사망자 1100% 급증, 더 증가할 것.
US Military Deaths Up 1100% and Exponentially Rising Due To Mandated Covid Vaccination (PDF PDF)

강제적인 mRNA 코로나 백신 접종으로 미군 사망자 1100% 급증. 조만간 5000% 이상으로 폭증할 것으로 예상.

미국방부 자료에 따르면, "백신접종을 하지 않으면 위험하다"라는 선전과는 달리,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자의 71%는 백신접종을 미리 완료했던 사람들이다.

백신은, 사람의 유전자조작(gene modification)을 일으키고, 사람의 몸이 스스로 외부의 병원체에 저항하는 면역기능(immune system)을 파괴시킨다. 결과적으로, 이는 사람을 죽이는 살인이다. 국제적 범위의 대량학살(intentional homicide, genocide)이다.




코로나로 죽은 사람의 90%가 미리 백신접종을 완료한 사람들
코로나로 죽은 사람의 90%는 미리 백신접종을 완료했던 사람들
9 in 10 COVID Deaths Are in Vaccinated People (PDF PDF)

영국 정부 보건당국(UK Health Security Agency)이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코로나로 죽어나간 사람들의 90 퍼센트(90%), 곧 열에 아홉 사람은 미리 백신접종을 완료한 사람들 이라는 사실이 드러났다.

A report released by the UK government has confirmed that 9 out of every 10 deaths related to COVID-19 are found in those who are fully vaccinated.





코로나 백신접종 이후, 배속아기 (태아 胎兒) 사망율 2천 퍼센트 (2,000%) 폭증
코로나 백신접종 이후, 배속아기 (태아 胎兒) 사망율 2천 퍼센트 (2,000%) 폭증
Frontline Doctor Says Fetal Deaths Up Nearly 2,000 Percent Since COVID Jab Rollout (PDF)

미국 일선(현장) 의사가 아기를 가진 임산부들에게 코로나 백신의 위험성에 대하여 경고하고 있다.

"태아 사망 폭증 Huge Preborn Death Spike" 제하의 자료에 따르면, 코로나 백신접종 이전과 비교해서, 코로나 백신접종 이후, 태아 사망률이 2천 퍼센트 (2,000%) 가까이 폭증했다.





코로나 백신, 사망 및 부작용 수백만명, 25만 퍼센트 (250,000%)
코로나 백신, 사망 부작용 수백만명, 25만 퍼센트 (250,000%)
The Vaccine Death Report: Evidence of Millions of Deaths and Serious Adverse Events Resulting from the Experimental COVID-19 Injections (PDF PDF)

50,000 Medicare vaccinated died, US death rate probably near 250,000%. Less than 1% is reported, the actual number is 100x higher. Vaccine deaths is far worse than we think. 250,000 vaccine comments, Facebook reveals tsunami of adverse events. World experts warn humanity, leading scientists issue grave warnin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