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품의약국(FDA), 의사회(AMA), 질병통제국(CDC)이 은폐한 자연적 암치료법 7가지

어떻게 암의 확산을 키울 것인가? 그 치료법을 은폐하라...

당신 같이 의심이 많은 회의론자들은 이에 대한 확고한 증거를 원할 것이다. 여기에 역사적으로 증명된 사실들이 있다.

스스로 "자유의 땅"이라 부르는 이 철면피한 나라 미국의 그다지 건전하지 못한 의료역사와 진실로의 여행을 시작해 보자.

주류언론들은 거대 제약회사들과 몬산토 듀폰 바이엘 다우케미칼 등의 거대 유전자조작(GMO) 영농업체들로부터 들어오는 광고비 때문에, 그리고 효과도 없는 암치료(업체)에 주식을 투자한 로비스트와 정치가들 때문에, 절대로 인정하지 않을 최고의 (자연) 암치료요법 7가지부터 알아보자.


1. 미국의사회(AMA)는 멕시코에서 암바이러스를 탐구하는 사람들이 연구를 하지 못하도록 하고, 나아가 자연치료법을 중단시키기 위해 250,000달러를 지불했다.

2. 부르진스키 기록영화(Burzynski Documentary)는 미식품의약국(FDA)과 암 관련 업계의 진짜 목표는 효과가 있는 암치료법을 파괴하는 것임을 폭로하였다.

3. 기록영화 "Dying to Have Known"은 자연 암치료법인 거슨요법(Gerson Therapy)을 보여주고 있다.

4. 해리 혹세(Harry Hoxsey): (자연의) 약초로 암을 치료하면 유죄

5. 마법 버섯(Magic mushrooms)으로 우울증을 치료할 수 있을 것임에도, 의약법에 묶여 임상실험이 지연되고 있다

6. 대마초(마리화나, Marijuana)- 암치료제인가?

7. 35% 과산화수소로 암을 이길 수 있다

지금으로 부터 거의 100년전, 미국의사회(AMA)는 미국 의과대학에서 영양에 관한 교육을 제거하기 시작했다. 그 결과 의사들은 식품을 약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게 되었고, 그와 관련된 제안을 하는 것은 더 이상 허용되지 않았다.

또한, 아기를 받는 산파와 전래 약초에 관련된 사람들 그리고 자연치유를 하는 사람들은 의학잡지에서 사기꾼으로 지칭되었다.

Top seven natural cures for cancer that got buried by the FDA, AMA, CDC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