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전자파 유해성: 휴대폰 전자파가 뇌암을 유발한다 - 정부의 여러 연구 결과

언론들은 지난 수 십년 동안 휴대폰 전자파의 유해성을 부정함과 아울러 휴대폰 전자파의 위험성을 우려하는 사람들을 음모론자로 몰아 공격했다.

그러나, 연방정부의 자금지원을 받아 수 년에 걸쳐 이루어진 연구에서 휴대폰 전자파가 뇌암을 일으킨다는 결론을 내렸다.

연구 보고서의 제목은 "Report of Partial Findings from the National Toxicology Program Carcinogenesis Studies of Cell Phone Radiofrequency Radiation in Hsd: Sprague Dawley SD rats (Whole Body Exposures)."이다.

이제 휴대폰 기업들이 (휴대폰 전자파의 유해성을 말하는 과학자들에게) "틀린 과학"이라고 더 이상 주장할 수 없게 되었다. (휴대폰 전자파가 위험하다는 것은) 정밀한 과학이며, 휴대폰 전자파에 노출 되는 것과 뇌 암 및 심장 장애가 발생하는 것 사이에는 명백한 연관성이 있음을 보여 주고 있다.

정부는 지난 수 십년간 휴대폰 업계와 결탁하여 휴대폰 전자파와 암과의 상관관계에 대한 모든 증거들을 묵살해 왔다. 오늘날 연방정부의 행태는 총체적으로 사기업을 위한 홍보와 과학의 이름으로 행하는 사기업 선전 행위에 지나지 않는다.

정부 통제하에 있는 미디어들은 그러한 과학의 이름으로 행해지는 선전에 대하여 의문을 표하는 사람들은 그가 누구든 터무니 없다고 모욕해 왔다.

휴대폰 전자파가 암을 유발한다고 말하는 사람들에게 어떻게 했는가?
수도물에 섞어 넣는 불소에 대하여 우려를 표명하는 사람들에게는 어떻게 했는가?
예방접종 백신에 섞어 넣는 수은에 대하여 우려하는 사람들에게 어떻게 했는가?
과학을 부정하는 돌팔이라고 매도했다.

이제 이에 대한 모든 것이 밝혀졌다. 정부 연구 결과에서 휴대폰 전자파가 뇌와 심장의 암을 일으킨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 휴대폰 전자파 유해성: 무선고주파(RF) 연구결과 휴대폰의 위험성에 대한 신뢰성을 더하다

Massive government study concludes cell phone radiation causes brain cancer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