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방접종 부작용 : MMR 종합예방접종 백신이 자폐증을 일으킨다고 판결

연방정부의 위선적인 부정규 백신-법정 (federal government's kangaroo vaccine court)

비록 은밀하게 진행하기는 했지만, 홍역 볼거리 풍진 종합예방접종 백신인 MMR백신이 진정으로 자폐증을 일으킨다는 것을 다시 한번 인정했다. 말할 것도 없이, 주류언론들은 이 사실을 전혀 보도하지 않을 것이다.

최근의 판결에서, MMR 예방접종 백신으로 인해 자폐증 (자폐 스펙트럼 장애)에 이른 것으로 확진된 어린아이에게 수 십만 달러의 배상이 결정되었다.

종합예방접종 백신인 MMR백신이 자폐증을 유발한다는 도처의 부모들이 우려하던 바가 옳았다.

Wakefield 박사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

"예방접종 백신이 자폐증을 일으킬 수 있고, 또한 일으킨다는 것은 거의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이 어린이들의 경우, MMR 종합예방접종 백신에 의하여 뇌손상을 입었고, 그로 인하여 자폐증을 유발하는 백신 거부반응이 일어났다는 데에 대한 증거는 명백하다. 부모들의 주장은 모두 옳았다. 어린아이들의 손상이 계속되고 있는 이 상황에서 정부의 말장난은 중지되어야 한다".


주) kangaroo court [캥그루 코트]
= a mock court in which the principles of law and justice are disregarded or perverted
법의 근본 취지와 정의를 무시하고 왜곡하는 위선적인 법정.
>> 캥거루 코트 자세한 뜻 보기

>> MMR 예방접종백신의 끔직한 잠재적 부작용 목록
>> 예방접종을 받은 어린이들이 질병을 확산시키고 발병을 일으키는 증거 

Breaking: Courts discreetly confirm MMR vaccine causes autism
U.S. Vaccine Court: Kangaroo or What?



예방접종 백신이 자폐증을 유발할 수 있다는 것이 거의 투 더즌(24개)에 이르는 의학연구들에서 증명되고 있다 

금속, 보조제, 보존제(방부제) 그리고 백신에 첨가되는 물질들이 모두 자폐증 유발과 관련 있다.
Nearly two dozen medical studies prove that vaccines can cause autism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